• New&Press
  • PR자료실

PR News&Press 뉴스&보도자료

HOME > PR > NEWS&PRESS

NO
1667
TITLE
달.콤커피, 상큼하고 달콤한 신메뉴 출시
DATE
2012.04.26
첨부파일
달.콤커피_피치블로섬.jpg


달.콤커피, 상큼하고 달콤한 봄 신메뉴 '피치블로섬', '스위트붓세' 출시

-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 음료 ‘피치블로섬’ - 한 입 크기의 부드러운 프랑스 케익 ‘스위트붓세’

2012. 4. 25. 서울 ?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피치블로섬'과 '스위트붓세' 등 봄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피치블로섬’은 에이드와 스무디 두 가지 타입으로, 상큼한 복숭아와 패션후르츠에 톡톡 튀는 탄산의 조화가 어우러진 '피치블로섬 에이드'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들어 아삭한 식감과 함께 복숭아 맛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피치블로섬 스무디'로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타민 A와 비타민 C, 펙틴과 구연산이 들어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좋기로 유명한 복숭아를 사용한 ‘피치블로섬 에이드’는 5,300원, '피치블로섬 스무디'는 5,800원이다.

'한 입 크기'라는 뜻의 붓세(Bouchee)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케익으로 앙증맞은 사이즈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 한 입 베어 물면 처음에는 바삭하지만 먹을수록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을 자랑한다.

'스위트 붓세 초코'는 코코아파우더를 넣은 붓세에 가나슈를 샌드해 진한 초콜릿 맛을 선사하며, 딸기잼이 들어간 '스위트 붓세 딸'기는 붓세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다이스를 올려 시각을 자극한다. 부드러운 버터크림을 샌드한 '스위트 붓세 플레인'은 아몬드슬라이스를 토핑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스위트 붓세’ 가격은 2,500원.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봄을 맞이해 입과 눈을 즐겁게 하는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나른한 봄철 입맛을 사로잡는 달.콤커피 신메뉴로 상큼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온라인 음악 콘텐츠와 커피가 결합한 멀티 카페인 달.콤커피는 최근 드라마 ‘패션왕’에서 주인공 가영으로 출연중인 신세경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달.콤커피 논현점: 02) 511-9101 / 홍대점: 02) 333-0442 달.콤커피 프랜차이즈 문의: 1661-1399

* 달.콤커피 (www.dalkomm.com) 국내 최초로 온라인 음악 콘텐츠(달뮤직)과 결합된 멀티 카페 문화 공간을 선보이는 달.콤커피(dal.komm coffee)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타일리시한 음악이 공존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3종류의 아메리카노와 이색 커피 큐브 등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달.콤커피는 달뮤직 유료회원에게 매일 커피를 1+1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는 등 프랜차이즈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현재 논현점과 홍대점을 운영하고 있다.

* ㈜다날엔터테인먼트 (www.danalenter.co.kr) ㈜다날의 콘텐츠 사업을 분사해 2012년 1월 설립된 콘텐츠 전문 기업. 음악, 스타 콘텐츠 등 유무선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있다. 2000년 1월 국내 최초로 휴대폰 벨소리 서비스를 선보이며 콘텐츠 시장에 큰 획을 그은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음악전문 포털 '달뮤직'과 음원 퍼블리싱 사업, 스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UFO타운'과 '스타콜'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 #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