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Press
  • PR자료실

PR News&Press 뉴스&보도자료

HOME > PR > NEWS&PRESS

NO
1671
TITLE
달.콤커피, 가맹 1호점 외대점 오픈
DATE
2012.05.08
첨부파일
달.콤커피_외대점_01.jpg


달.콤커피, 가맹 1호점 외대점 오픈

- 달.콤커피, 가맹1호 매장 오픈 하며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 오픈 기념해 오는 10일 인기 인디 뮤지션의 미니콘서트 개최

2012. 5. 8. 서울 ?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가맹 1호점인 외대점을 7일 오픈하고 가맹 사업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정문 앞에 위치한 달.콤커피 외대점은 대학생들에게 편안하고 트렌디한 공간을 선사 할 예정. 달.콤커피의 세 번째 매장이자 첫 가맹점인 외대점은 기존 직영점보다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와 본사에서 제공하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무장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블랙과 화이트 위주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달.콤커피의 트레이드마크인 스피커를 쌓아놓은 오브제와 스마트패드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키오스크로 고객은 오감으로 음악을 만끽 할 수 있다. 2층에 자리잡고 있어 시원한 전경을 제공하는 달.콤커피 외대점은 90석 규모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3가지맛 아메리카노 K1, K2, K3와 커피얼음을 우유에 넣어 녹여 마시는 커피큐브 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달.콤커피는 음악포털 달뮤직(www.dal.co.kr) 유료회원에게 매일 커피를 1+1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선사하고 있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알뜰한 대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달.콤커피는 외대점 이외에도 논현점과 홍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패션왕’에 출연하고 있는 신세경이 전속모델로 활약 중이다.

달.콤커피는 외대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 오후 7시부터 매장에서 '달콤쌉싸름한 미니콘서트'를 개최 한다. ‘일단은 준석이들’과 ‘오후’(5WHO) 등 인기 인디 뮤지션이 출연하며, 고객은 달.콤커피 매장을 방문, 미니콘서트를 즐기면 된다. 또한 팥빙수와 큐브빙수, 로열밀크티빙수 등 빙수 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달.콤커피 머그컵을 선물한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달.콤커피가 프랜차이즈 사업 실시를 밝힌 이후 가맹점 개설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현재 수도권 뿐 아니라 전국의 유명 상권에 매장 오픈을 협의 하고 있다"며 "기존의 커피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컨셉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는 달.콤커피가 예비 가맹점주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달.콤커피 외대점> 위치: 외대역 6번출구 도보 100m, 외국어대 사거리 왼쪽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288-65 영업시간: 07:30~23:00 전화번호: 02?963?3939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