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Press
  • PR자료실

PR News&Press 뉴스&보도자료

HOME > PR > NEWS&PRESS

NO
1673
TITLE
달.콤커피,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는 '큐브빙수' 등 빙수 3종 출시
DATE
2012.05.17
첨부파일
달.콤커피_팥빙수.jpg


"빙수야? 아포가토야? 빙수의 무한 변신!" 달.콤커피,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는 '큐브빙수' 등 여름 빙수 3종 출시

- 뜨거운 에스프레소로 차가운 커피얼음을 녹여 먹는 이색 빙수 ‘큐브빙수’ - 정통 빙수 맛을 살린 ‘팥빙수’와 직접 홍차를 우려 넣은 ‘로얄밀크티빙수’

2012. 5. 16. 서울 ?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빙수에 부어 즐기는 이색 빙수 '큐브빙수'를 포함한 신메뉴 빙수 3종을 출시했다.

'큐브빙수'는 빙수 위에 커피를 얼려 만든 네모난 얼음인 커피큐브를 올린 것이 특징. 곱게 간 얼음 위에 통팥과 찹쌀떡,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큐브를 얹은 빙수를 에스프레소 샷과 함께 제공하며, 고객은 마치 아포가토를 즐기듯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차가운 큐브 위에 부어 커피얼음을 녹여 먹으면 된다. 커피큐브와 에스프레소 샷, 그리고 커피맛 얼음으로 쌉싸름한 커피 풍미를 한층 깊고 진하게 음미 할 수 있는 큐브빙수는 커피 매니아와 트렌디한 메뉴를 선호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달.콤커피는 '큐브빙수'와 함께 오리지널 '팥빙수'와 '로얄밀크티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정통 빙수 맛을 살린 '팥빙수'는 아삭아삭한 얼음과 달콤한 통팥의 조화가 일품으로, 쫄깃한 흰떡과 흑미떡, 그리고 각종 견과류와 씨리얼을 토핑으로 추가해 고소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매장에서 직접 우린 얼그레이 홍차를 넣어 진한 홍차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로얄밀크티빙수'는 통팥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더했다. 달.콤커피 '큐브빙수'와 '로얄밀크티빙수'는 각 10,000원, '팥빙수'는 9,000원.

또한 달.콤커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는 이탈리안 디저트 '아포가토'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위에 커피 원두와 초코롤을 올린 '아포가토' 가격은 6,000원.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달.콤커피 대표메뉴인 '커피큐브'의 팥빙수 버전인 '큐브빙수' 등 일반 빙수와는 차별화 된 이색 빙수를 개발해 선보였다"며 "달.콤커피의 빙수 3종과 함께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