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Press
  • PR자료실

PR News&Press 뉴스&보도자료

HOME > PR > NEWS&PRESS

NO
1679
TITLE
달.콤커피, 상큼하고 시원한 이색 ‘샤벳에이드’ 3종 출시
DATE
2012.06.29
첨부파일
달.콤_샤벳에이드_02.jpg


“신세경이 선택한 에이드 맛은?” 달.콤커피, 무더위 날려줄 상큼하고 시원한 ‘샤벳에이드’ 3종 출시

- 레몬, 망고, 키위 등 생과일을 넣어 입안 가득 과육의 씹는 맛을 만끽 할 수 있어 - 에이드 위에 레몬샤벳을 올려 더욱 새콤하고 상큼한 맛 선사 - 과일을 좋아하는 신세경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신세경 에이드 ‘샤벳에이드’

2012. 6. 26. 서울 ?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생과일을 넣은 에이드에 상큼한 레몬샤벳을 올린 신세경 에이드 ‘샤벳에이드’ 3종을 출시했다.

새콤달콤 진한 맛의 레모네이드에 레몬, 망고, 키위 등 생과일이 어우러진 ‘샤벳에이드’는 입 안 가득 톡톡 씹히는 과육의 식감이 일품. 시원한 에이드 위에 여름 디저트인 레몬샤벳을 한 스쿱 띄워 올려, 샤벳을 에이드에 녹여 먹을수록 더욱 새콤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얇게 썬 레몬을 넣은 ‘레몬샤벳에이드’는 한 층 깊어진 레몬 맛을 음미 할 수 있으며, 잘게 썬 망고와 키위 과육이 듬뿍 들어 있는 ‘망고샤벳에이드’와 ‘키위샤벳에이드’는 화사한 색감과 함께 생과일의 씹는 맛을 선사한다. 달.콤커피 샤벳에이드 가격은 각 5,800원.

특히 ‘샤벳에이드’는 과일을 좋아하는 전속모델 신세경을 위해 달.콤커피에서 특별히 선보인 메뉴로, 원조 베이글녀로 평소 과일을 즐겨 먹는 신세경이 직접 좋아하는 과일로 선택한 레몬, 망고, 키위를 중심으로 개발했다. 생과일과 샤벳을 넣은 ‘샤벳에이드’의 새콤달콤하고 깔끔한 맛에 신세경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레몬은 비타민C와 구연산이 많아 피부 건강과 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이며, 망고는 비타민A와 카로틴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키위는 다이어트 과일로 각광받고 있어 더운 여름 ‘샤벳에이드’와 함께라면 시원함과 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듬뿍 넣은 ‘샤벳에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시원하고 상큼한 ‘샤벳에이드’와 함께 올여름 무더위도 날리고, 신세경처럼 아름다운 몸매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LIST